본문 바로가기
보드라니

크고,열기가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by 메이 킴 2020. 5. 8.

금일은 찜질,부항,좌훈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적극추천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상품금액 23% 10,340원에서 세일금액
7,900원 최저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상품구매


두툼하고 크고,열기가 오래가는거 같아요 | 황토랑 쑥이랑 고민하다가 쑥의 효능이 [[진통효과,신진대사촉진,피부미용효과,혈액순환개선,신체부위모두가능]] 이래서 쑥으로 선택했어요!!

일단 다른 후기들에도 있듯이 냄새.. 냄새가…… 1~2주까지 안빠져요ㅠㅠ 은은한 쑥향을 원했지만 고무냄새가 너무 강해서 쑥향을 느끼기 힘들었어요.
이제서야 좀 쑥의 향기가 느껴집니다….. 완벽히 냄새가 빠진건 아니지만 좋아요*^^*

저는 사용할때 전자렌지에 반 접어서 넣고 2분30초, 반대로 접고 2분30초. 총 5분돌려서 사용했구요. 전자렌지마다 사양이 다르니 만져보시면서 적당한 시간 찾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뎁히고나면 뜨거워서 담요에 감싸서 사용하면 딱 좋아요.
담요때문에 열도 보존되서 금방 안식고 좀더 오래사용할수있어요. 뜨끈뜨끈하니 찜질방 간 느낌이라 참좋습니다. 진짜로 정말 너무 좋아요. 전자렌지 뎁히는게 엄청 귀찮은데 쓸때 너무 좋아서 귀찮아도 꼭 이제품 사용합니다.
특히 요즘 날추워지고 매일 사용하고있어요!

수족냉증 있는 분들께도 추천하구요. 아무래도 마법걸렸을때 배에 대고있으면 천국이 옵니다….. 통증이 사라지는거같아요. 찜질방에서 몸 지지고있는거처럼 나른해지면서 녹아내리는 느낌입니다.

처음에 전기코드 꼽는 전기제품이랑 고민했었는데 사용해보시면 정말 달라요. 식으면 뎁혀야되지만 귀찮은걸 이기는 제품이에요. 정말 다릅니다. 정말 추천해드려요.


아쉽네요 | 상품 좋습니다. 열도 오래가구요
전자렌지 2분30초면 됩니다.
그 이상으로 하실 시 (3분이상) 굉장히 뜨거워요.

시간 준수하시어 전자렌지 이용하시구요.
상품은 정말 좋아요.
일반 병원에서 찜질하는거와 견주어도 문제 없을 정도입니다.

다만, 팔 같은곳 둘러싸려하면 생각처럼
둘러쌀 순 없지만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1개아침저녁으로 전자렌지에 데워 어깨,배,허리 경직된곳에 찜질하고 있어요
촉감은 부드럽고 두께가 있어서 그런지 열기가 오래가는것 가네요
득템요~ 만족하면서 잘쓰고 있습니다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1개건강이 좋지 않아 찜질하려고 구매했어요. 일반 찜질보다 쑥에 들어가 효능도 더 좋을것 같아서요. 배송빠르고 포장 깔끔했어요. 온찜질로 사용할시 2~3분 이상 돌리면 안된다해서 시간을 맞추어 돌럈는데 생각보다 덜 따뜻하고 배위에서 20분만에 식어버렸네요. 가격대비 효과가 그리 좋은것 같지는 않지만 꾸준히 사용해보려 합니다.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1개1월 16일에 다른상품을 구매 했는데 한달도 못 쓰고 터져버렸어요.

고민고민하다 주문하긴 했는데 얼마나 갈지 모르겠네요. ㅠㅠ

이번엔 오래오래 사용할수 있기를 바래요.

찜질하는데 칼라 그런거 다 필요 없고 오래가고 찜질 잘되면 뭐 다른말이

필요한가요. 허리가 안좋아 매일 찜질하는데 앞뒤로 2분씩 돌려 허리에

찜질하고 있으면 잠이 솔솔 옵니다~^^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상품구매


The post 크고,열기가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크고,열기가 JY메디칼 강화 약쑥 냉온 찜질팩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